HOME > 고객지원 > 공지문의

 


 
작성일 : 11-11-01 00:47
<체인점, PC방 유지보수 및 기업체, 관공서, 학교, 개인 유지보수및 수리에 대한 변경 공지사항>
 글쓴이 : 마루관리자
조회 : 3,540  

안녕들 하신지요! PC마루(Maru PC ZONE)대표입니다.  점주님들과 관리업체 대표님들을 한분 한분 찾아 뵙고 인사를 드려야하나 그렇지 못한점 먼저 머리숙여 인사와 양해를 구합니다. 15년만에 처음으로 관리계약및 업무처리 규정변경 내용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점주님들의 많은 양해와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체인점,PC방 및 기업체, 관공서, 학교, 개인 유지보수 변경 공지사항>

연일 치솟는 고유가와 계속되어지는 경기악화 및 임금상승에 직면하여 PC마루의 체인점 Maru PC ZONE 및 모든 관리 업체와 개인의 A/S 규정 강화 및 변경을 공지합니다.

일부 업체 및 가맹점에게만 주어지던 특별 서비스가 폐지되며 변경되는 내용은 아래에 자세하게 공지되오니 참고 하시어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또한, 지역별 A/S 및 유지보수 정지 / 폐지 및 계약 위반과 관리비용/ 물품비용을 미납한 업체는 법적 소송이 2011년 11월 1일부터 진행되오니 빠른 시일 내 납부하여 주시기 바라며 등록된 업체가 다시 재계약을 원할시 변경된 관리비용으로 재계약을 해야 함을 공지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나은 서비스를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변경사항>

1. 모든 업체의 A/S 요청이 전화나 문자로 신청되었으나 관리업체들과 본사 A/S팀 간의 사소한 문제가 간혹 발생하여 모든 A/S 신청을 홈페이지 A/S 신청 란을 통하여 신청하여 주셔야 하며 접수된 시간과 순서에 의해 A/S일정과 시간이 각 관리 업체별로 홈 페이지상이나 문자로 전송됨을 공지합니다. 또한, 직원들의 개인 생활을 보장하기 위해서 담당지역 직원의 개인 휴대폰으로 A/S 접수 또는 전화연락은 일체 받지 않습니다.

또한, 본사를 통해서 네트워크 및 허브, 통신망을 신청하여 가입 및 설치한 경우라도 긴급 상황 발생 시 외부 네트워크장애외의 내부 네트워크장비 A/S신청은 관리 계약을 기준으로 하며 그 외 모든 네트워크 장애 A/S는 유상처리 됨을 공지합니다.(관리계약서를 필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A/S접수는 24시간 홈페이지, SNS(페이스북, 카카오톡, 틱톡, 트위터, 마이피플, me2day)등을 통에 접수가능하며 A/S방문 일정은 익일 오전 10:00 ~ 오후 07:00까지만 가능합니다. 모든 A/S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해 주시고 긴급조치 사항이 발생시에만 SNS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관공서, 학교, 기업체는 긴급시 유료로 A/S비용이 약관화 되어 있으므로 제외됩니다.

체인점 및 PC방은 원본하드 재작업 및 신규 게임설치, 네트워크 작업, 원본 복사작업(하드카피)등 본사를 통하지 않고 인터넷 업체를 교체하여 발생하는 모든 재작업은 유상 처리되며 그 금액은 재 작업시 사전 통보하겠습니다.

노동부 근로기준법 시정사항에 의하여 A/S 방문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오전10시~오후7시까지)이며 토요일, 국가공휴일, 휴일 및 야간 긴급 A/S조치를 원할 시에는 평일 일반 서비스 요금에 1.5배의 가산금이 부과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A/S신청 방법:

홈페이지를 통하여 A/S를 신청할 시에는 정확한 증상을 알려주시면 대체품을 준비하여 방문하겠습니다.(예: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는 대체 POWER를 준비하여 방문함)

단,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스피커는 대체품으로 대체가 된 제품이 소비자과실로 인하여 손실이 되었을 경우 실비가 청구됨을 알려드립니다.

 

2. 일반/프리미엄 서비스를 받는 PC방 / 기업체 / 학교 / 관공서등 모든 업체는 A/S방문회수를 초과하여 A/S 요청 시에는 일반 출장비 및 공임이 별도로 청구됨.(부품 및 소모품 고장으로 인한 A/S회수도 포함됨)

단, 물품 A/S이후 설치된 날로부터 7일 이내 똑같은 정상으로 A/S가 접수 되었을 경우 교체된 부품의 시리얼이 일치할 경우는 방문 회수 및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또한, 특히 가맹점 및 PC방 관리점 A/S시 1시간이상을 요하는 작업이 필요하거나 테스트를 거쳐야하는 PC는 무조건 입고후 처리하며 교체시 제조사나 유통사 A/S센터로 보내져야 할 경우 사전에 통보한 후 처리를 합니다.  

3. 물품 구입 시(각종 업그레이드 및 소모품구입포함) 홈페이지 상의 A/S신청 난에 구입물품 명과 개수를 수록하시고 선입금확인후 물품구입 및 납품이 이루어지면 선 입금이 되지 않는 주문에 대해서는 일체 구매 및 납품이 거절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A/S시 비용(택배비용 포함)이 청구 되는 비용에 대해서도 입고 당일 지급되어야 합니다. 미지급시 물품 일체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5. 관리비 선납 및 연체

관리비용은 현재 계약이된 업체는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2011년 11월1일 이후에 계약이 이루어지는 업체에 한하여 인상된 금액으로 계약이 이루어집니다.

단, 2011년 11월 1일부터 관리비용은 납부가 지정된 일자를 지나게 되면 매월 납부할 총금액의 10%가 연체료로 부과됩니다. 연체시점은 납부일자의 24시까지 통장 또는 현금지급이 되는 시점을 기준으로 하여 미납 및 연체가 이루어집니다.

관리비용이 연체료이외에 납부가 지연되는 일자 만큼 A/S접수후 A/S처리 시까지 연체한 기간만큼 지체되며 그 일자가 7일을 넘길 시에는 A/S가 일시정지가 되며 홈페이지 및 문자로 통보가 됩니다.

또한, 관리기간내 무상으로 처리된 모든 A/S는 유지보수기간을 만료하지 못하고 중도 해지시 그 무상처리된 부분을 약정이 완료하지 못한날을 기준으로 모두 유상처리하며 일괄청구한다. 

6.부품의 A/S의 규정이 유통사와 제조사에 의해 일부 변경이 되었습니다.

1) CPU, RAM, HDD, MAINBOARD, VGA, POWER, 케이스,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 헤드셋등 모든 부품들은 제조사와 유통사의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기준에 의하여 2011년 11월 1일부로 변경이 됨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A/S전 홈페이지를 통하여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일부 품목은 제조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단종이 된 제품일 경우 동일사양의 다른 제품이 수급이 될 수도 있습니다. 부품 불량으로 인해 교체시 미리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단, 모든 부품은 같은 사양이거나 한 단계 위의 사양으로 교체됨을 알려드립니다. (일부품목 중 단종된 부품에 대하여서는 상위 사양으로 교체될시 약간의 비용이 청구될 수도 있습니다. 금액은 교체시 사전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또한, 기업체 및 학교, 관공서, 개인용(관리계약이 없는 개인포함)으로 사용하는 노트북은 수리가 완료되어야만 부품비용 및  공임이 산정되므로 그 비용은 수리가 완료된 일자에 카톡이나 문자로 통보됨을 공지합니다.)

3) 본사를 통하지 않고 구입한 물품에 대해서는 어떠한 A/S도 시행되지 않습니다.

본사를 통하여 구입한 물품은 전체 시리얼화 되어 있으며 그 시리얼에 없는 제품은 A/S에서 제외됨을 통보합니다.  


7.체인점 및 관리 PC방에 제공된 SOFTWARE 일체에 관한 규정.

1)체인점 및 관리 PC방에 제공된 WINDOWS XP, 고스트메이트, CD-SPACE, 한글, MICRO OFFICE 제품군들은 재관리 계약이 되지 않아 관리 계약이 종료됨과 동시에 회수를 원칙으로 하며 만약 관리계약이 종료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을 할 경우 사용기간 만큼의 비용을 청구하며 비용이 납부가 되지 않을 경우 불법사용으로 해당 사에 신고 접수됨을 공지합니다.

2) 체인점이 관리 계약이 종료될 경우 체인점 계약서에 의거 상호 사용을 중지하여야 하면 간판 내부 인테리어등 모든 것을 철거하여야 합니다. 만약 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계속적 사용이 이루어진다면 등록상표법에 의해 법적인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체인점 및 유지보수 관리업체(PC방 및 모든업체)에 제공한 모든 OS및 소프트 웨어는 유지보수 비용 및 물품대금이 미납과 연체시 모든 OS(WINDOWS , 고스트메이트, 백업 및 복구용 고스트등)를 일시 정지 시키며, 사용을 정지합니다.  연체및 미납금 납부 즉시 해제함을 원칙으로 한다.

8. 관리비용 및 부품비용 납부시 변경사항

2012년 1월 1일부터 대한민국 모든 사업자는 세금계산서 발행을 의무화 하여야 합니다.

상기 일자부터 모든 거래(관리비용 및 택배비용 포함)에는 부가세 10%를 적용하여 청구되며 세금계산서는 각 점주님의 e-mail로 발송이 됨을 공지합니다.

이에 따라 바라크시스템의 기업은행 통장이외에 각 은행의 통장번호를 별도로 통보할 예정이오니 점주님들께서는 자주 거래를 하시는 은행을 문자로 통보하여 주시면 본사의 거래통장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상 모든 내용을 공지합니다.


 
   
 

 



 













/60 byte